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신의 탑’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넷마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 △자하드의 공주 △하 유리 자하드 △숨겨진 층 데이터 자하드 등 신의 탑 인기 영웅 3종을 이용할 수 있다. 600 마일리지 도달시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3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SSR 영웅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신의 탑’ 테마 기간 한정 콘텐츠 ‘7대죄 X 신의 탑 스페셜 진보스전‘과 ’데이터 자하드‘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보스 데이터 자하드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와 ‘콜라보 영웅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30층 규모로 확장된 ‘스페셜 시련의 탑’ 업데이트와 콜라보 영웅 전용 성물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출석만 해도 다이아 7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출석 이벤트’와 룰렛을 돌려 ‘영웅 성장 재화’,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룰렛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외에도 장비 각인 지원,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기념 멀린의 장비 각인 지원 이벤트’, ‘콜라보 기념 성장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