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인공지능 시대가 열린다

우애스크(Wooask), AI 번역기 W14K PRO 사전 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A.I 번역회사 우애스크(Wooask)는 온라인 상태가 아니어도 단독으로 사용 가능한 W14K PRO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우애스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W14K PRO제품은 144개 언어를 AI기반으로 통번역을 제공하며 인터넷망이 갖춰지지 않은 곳에서 15개국의 오프라인 언어를 사용할 수 있다. 1:1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존 번역기 기능을 보완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폰으로 1:N 번역을 활용할 수 있게끔 상품성을 강화했다

번역성능 또한 글로벌 번역엔진인 구글, 바이두, 마이크로소프트, 뉘앙스 4개 기업과의 번역기술을 제휴해 번역기를 사용할수록 AI학습을 통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번역결과를 제공한다. 특히 144개 언어 번역이 제공되다 보니 다른 통역기에서 지원하지 않는 라오스, 캄보디아, 몽골어 등 영어가 통하지 않는 국가의 언어들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2월 4일까지 진행하는 W14K PRO사전예약 혜택으로는 기본 할인 외에 3만 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G5K 보상판매, 6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국내 수입을 맡은 주식회사 코웨어 관계자는 “W14K PRO 제품은 기획단계부터 한국인에게 최적화한 제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여행과 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았고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으로 책정한 제품”이라며 “우애스크 제품으로 전 세계 외국인과 충분히 소통하는 경험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