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포커스미디어, 부산 5000여세대 거주 롯데캐슬에 엘베TV 구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5239세대가 거주하는 부산 내 화명롯데캐슬카이저의 엘리베이터TV를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커스미디어는 엘리베이터TV 콘텐츠를 제작·송출하고, 단지 내 유휴 공간에 팝업 스토어를 만들어 체험 이벤트와 음악회를 여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포커스미디어는 화명롯데캐슬카이저 48개동 승강기 96대와 관리사무소에 엘리베이터TV를 설치하고, 입주민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콘텐츠를 아파트 통합 데이터 기반으로 맞춤 제작·송출한다.

관리사무소 공지사항, 브랜드 및 여가·문화 정보, 입주민 할인·경품 혜택, 공공기관·동네상권 소식, 공익 캠페인, 디지털 아트 등이 송출될 예정이다.

한정호 포커스미디어 지부장은 "온천성분수가 공급되는 고급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 최근 개관한 100석 이상의 북카페 등 단지 내 공용 시설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입주민 혜택 프로그램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6월과 10월에 세계적인 스타트업 축제 슬러시(SLUSH)의 스핀오프 행사인 '부산 슬러시드'와 '부산 아시아 창업 엑스포(플라이 아시아)'에 참여하는 등 부산생활권 기업 생태계 성장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