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신한카드, KTX 이어 SRT 예매 서비스 오픈…경품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KTX와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기차 예매 서비스는 행정안전부 디지털서비스 개방 일환으로 그동안 공공앱·웹에서만 이용가능 하던 공공서비스를 민간채널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 것이다.

신한카드 고객은 코레일 앱(코레일톡)을 설치하거나 코레일 회원에 가입할 필요없이 신한카드 앱에서 출발역과 도착역을 선택하고 좌석 선택 및 결제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2월 말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신한카드 앱을 통해 승차권 예매 및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1명) ▲다이슨 드라이기(2명) ▲CGV 씨네드쉐프 2인 관람권(1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600명)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앱을 통해 1만원 이상 승차권을 예매 한 고객에게는 현대해상 국내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쿠폰도 12월 말까지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신한카드] 2023.10.18 ace@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