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3 (금)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창원, '독거노인 사랑' 김장나눔 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남 샤프론시니어 봉사단과 함께 도시락 나눔 행사
매년 정기 후원, 가수 임영웅 선한 영향력 실천 앞장


더팩트

김장김치 300kg 전달. 영웅시대 창원은 코로나19 경남 의료진 간식 지원, 울진 산불 복구 지원 등 현재까지 총 3000여 만원 넘게 후원을 했으며 대한 적십자에도 매년 정기 후원을 하고 있다. /영웅시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심이 뭉쳐 연말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창원은 최근 창원시 마산 사랑의 전화에 김장김치 300kg(200만 원 상당)을 회원들이 직접 담그고 나눔봉사로 마무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티스트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경남 샤프론시니어 봉사단과 함께 나눔 행사에 함께 했다. 따뜻한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도시락 나눔에 쓰인다.

더팩트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창원은 최근 창원시 마산 사랑의 전화에 김장김치 300kg(200 만원 상당)을 회원들이 직접 담그고 나눔봉사로 마무리했다. /영웅시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총 29명의 회원이 활동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 서온 '영웅시대 창원'은 '씀씀이가 바른 팬클럽'에도 가입돼 있다.

코로나19 경남 의료진 간식 지원, 울진 산불 복구 지원 등 현재까지 총 3000여 만원 넘게 후원을 했으며 대한 적십자에도 매년 정기 후원을 하고 있다.

지난 6월에도 임영웅의 33번째 생일(6월 16일)을 맞아 경상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학기)에 6월 14일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고 후원금은 경상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어시스트 FC 지원에 쓰였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