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3 (일)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내달 4일부터 정당계약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과 DL이앤씨는 서울 송파구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을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단지는 주변 비슷한 입지와 규모를 갖춘 신축 단지와 비교해 가격 경쟁력이 있다.

송파구에 위치한 '헬리오시티(2018년 12월 입주)' 전용면적 49㎡는 올해 9월 14억4500만원에 매매 거래됐다. 같은 송파구에 위치한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지난해 1월 입주)' 전용 59㎡는 같은 달 11억9000만원에 거래됐다.

여기에 지난 1·3부동산 대책 이후 강남 3구와 용산구를 제외한 서울 전 지역이 분양가 규제를 받지 않게 된 만큼 분양가 상한제 단지로서 희소성도 갖췄다.

인근 수서역세권, 복정역세권에 대규모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어 향후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수서역세권 개발사업은 약 38만㎡ 면적을 주거, 업무, 유통시설을 갖춘 복합도시로 바꾸는 사업이다. 수서역 철도 부지에는 복합개발사업도 추진된다. 이 곳에는 신혼희망타운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과 오피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지하철 8호선 복정역 주변 지역을 개발하는 위례신도시 복정역세권 복합개발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단지 인근에 지난해 말 착공한 위례 트램을 비롯해 위례신사선, 송파하남선(3호선 연장안)이 생기면 교통 여건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특히 위례신사선의 경우 삼성역과 강남역, 신사역 등 강남 일대 주요 역을 지난다는 점에서 송파구 일대 교통 인프라 개선이 획기적으로 변화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단지는 문정동 일대 정비사업 중 가장 먼저 입주를 앞두고 있어 강남 3구의 새 아파트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실제로 단지는 잠실권역의 다양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가락시장 등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정당 계약은 12월 4~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