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더앤. 사진Ι법무법인 더앤 |
[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법무법인 더앤은 독자적인 법률자문 시스템을 바탕으로 형사, 가사, 학교폭력 등 다양한 사건에서 의뢰인에게 1대1 맞춤 대응 방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2000여건 이상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경찰대, 판사, 대형 로펌 출신의 변호사로 구성돼 있으며 성범죄, 마약, 교통사고, 스토킹, 군형사 등 다양한 분야의 형사사건과 이혼소송을 비롯한 가사사건 및 학교폭력 사건에서 풍부한 경험을 자랑한다. 판사, 경찰 등 다양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일반적인 형사나 가사 사건은 물론 깊이 있는 특수한 사건들까지도 전문적인 지식과 변론을 통해 해결하고 있다.
법무법인 더앤 이현중 대표변호사는 “내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의뢰인을 전문적으로 조력할 수 있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언제나 의뢰인의 만족도를 최상의 가치로 삼는 법무법인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 더앤은 ‘2023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법률서비스(법률자문) 부문을 7년 연속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더 나아가 기업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