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엔씨소프트는 8일 지스타 2023 출품작 중 하나인 프로젝트 BSS(이하 BSS) 무대 행사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16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부스에서 무대 프로그램 '플레이 BSS(PLAY BSS)'를 한다. BSS 개발을 담당하는 정동헌 프로듀서와 강정원 디자인 디렉터가 관람객에게 BSS를 소개한다. 진행은 김효진, 박상현 캐스터가 맡는다.
이어서 서새봄, 쫀득 등이 무대에서 BSS를 시연한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스틸시리즈 헤드셋, 마우스 등 경품을 증정하며,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도 한다.
아울러 시연존에서 PC로 BSS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체험존에서는 모바일 기기로 BSS 캐릭터 도감과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PC 시연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마우스 패드, 부채, 스티커 등 BSS 지스타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BSS는 엔씨가 블레이드앤소울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수집형 RPG다.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지닌 영웅 60여 명 중 5명을 선택해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전투력 위주가 아니라 환경과 상황에 맞춰 대응하는 전략적인 팀 구성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게임은 내년에 출시하며,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