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관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리드 생성' 부문에서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2021년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수상 및 '브랜드 인지도' 부문과 '리드 생성' 부문을 동시 석권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이 전 세계 파트너 기업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성과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 수여된다.

나스미디어는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으로 총 4개 부문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고, 그 중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2개 부문에서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나스미디어가 수상한 '브랜드 인지도' 부문은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기업에 수여된다. '리드 생성' 부문은 고객과 협력을 통해 대규모의 고품질 리드를 생성한 기업에 수여된다.



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는 "3년 연속, 그리고 올해 2관왕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연속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나스미디어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더 가치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