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테스트는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PC를 통해 진행된다. PC 버전은 정식 커뮤니티 사이트 또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콘솔 게임 수준의 컷신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세계관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부터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아레나’ 콘텐츠에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별이되어라2’는 일본과 대만에서 그룹 테스트를 진행하고 독일 게임쇼 ‘게임스컴 2023’에 참여하는 등 글로벌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위해 200여개 컷신과 1800여장의 일러스트를 제작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언어를 지원한다.

하이브IM은 이번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외에서 유명 인플루언서 방송을 준비 중이며, 테스트 기간 출석 이벤트 및 온 타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