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인도 갑부 오베로이, 이탈리아서 슈퍼카 사망사고 용의자 조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도의 억만장자가 이탈리아에서 치명적인 교통 사망사고에 연루돼 조사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안사 통신은 칼리아리 검찰청이 비카스 오베로이를 이중 도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해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지난 2일 이탈리아 서쪽 지중해에 위치한 사르데냐섬에서 진행된 슈퍼카 투어 행사 중에 발생했습니다.

왕복 2차선 도로에서 슈퍼카 여러 대가 흰색 캠핑카를 추월하던 도중 페라리와 람보르기니가 충돌했습니다.

SNS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뒤쪽에서 달려오던 페라리가 앞선 슈퍼카들이 추월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단번에 추월을 시도했습니다.

람보르기니가 추월하려고 중앙선을 넘었을 때는 페라리가 바로 옆에 있었고, 두 차량은 충돌했습니다.

사고 과정에서 람보르기니는 캠핑카 밑으로 깔려 들어갔고, 캠핑카는 전도됐습니다.

람보르기니와 캠핑카 탑승자는 무사했지만, 페라리는 도로를 벗어난 뒤 불이 붙어 안에 타고 있던 60대 스위스 부부가 모두 숨졌습니다.

칼리아리 검찰청은 당시 람보르기니 운전자였던 오베로이가 페라리의 진로를 방해해 사고를 일으킨 것으로 보고 조사 중입니다.

오베로이는 인도에서 부동산개발업체 오베로이 리얼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브스는 오베로이의 순자산을 37억 달러, 약 5조 원으로 추산했습니다.

(사진=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 델라 세라 공식 엑스(X·옛 트위터) 캡처, 연합뉴스)

박찬근 기자 geun@sbs.co.kr

▶ 다시 뜨겁게! SBS 항저우 아시안게임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