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6 (월)

'무인도의 디바', '믿보배' 박은빈의 색다른 도전…브랜뉴 스타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무인도의 디바’에서 배우 박은빈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목하의 꿈’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물해온 배우 박은빈이 서목하 역을 맡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과 포스터 속에서는 박은빈의 색을 입고 세상에 나온 서목하 캐릭터의 일상과 꿈을 엿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틸 속 서목하는 우연한 사고로 무인도에 떨어지게 된 이후 나름대로 삶의 터전을 꾸려가고 있다. 바다 수영으로 폐활량과 체력을 갈고 닦으며 파도에 쓸려온 쓰레기를 생필품으로 활용할 만큼 손끝이 야무지다. 찢어진 그물과 조개껍데기를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며 어느 것 하나 쉬이 버리지 않는 알뜰함까지 보여주고 있다.

얼핏 무인도에 완벽히 적응한 듯 보이지만 서목하는 여전히 동경하는 가수 윤란주(김효진)처럼 디바가 되겠다는 희망을 품고 있다. 과연 서목하는 왜 무인도에 떨어진 것일지, 가수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그 사연에 호기심이 쏠린다.

특히 ‘목하의 꿈’ 포스터 속 ‘떠밀려 가는 당신의 꿈을 구할 이야기’라는 문구와 서목하의 반짝이는 눈빛에서 그녀의 미래가 궁금해진다. 바다의 등대처럼 서목하가 각자의 무인도에 갇힌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빛이 되어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무인도에서 돌아올 브랜뉴 스타, 박은빈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10월 28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