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넥슨,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 사전예약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빌딩앤파이터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21일, 에이스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빌딩앤파이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출시 예정인 빌딩앤파이터는 액션게임 장인으로 잘 알려진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가 개발한 현실 기반 모바일 액션 RPG다. ‘빌딩을 가진 자가 세상을 지배한다'는 콘셉트에 초점을 맞춰 실제 대한민국 영토와 빌딩 위치를 인게임 필드에 구현했으며, 영토 스캔과 같은 일부 콘텐츠에서 GPS 기능을 활용해 이용자 위치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액션 RPG답게 스킬 조작을 이용한 호쾌한 타격감도 특징이다.

정식 출시에서는 기본 캐릭터 3종과 전직 클래스 9종이 존재하며, 고유 특징을 지닌 부하 50여종 이상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부하를 활용한 나만의 덱 구성으로 전략적인 전투 설계가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예약 보상으로 ‘스트로베리 빅하트 선글라스 아바타', ’시작의 삼인방 칭호', '유니크 부하 토니’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Pro’를 선물할 예정이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지금껏 없었던 색다른 모바일 액션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정식 출시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빌딩앤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빌딩앤파이터 MV 트레일러 (영상출처: 빌딩앤파이터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