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사도 안톤 추가, 던파 모바일 ‘검은 화산의 서막’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21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검은 화산의 서막’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먼저 신규 레이드 ‘사도 안톤’을 추가했다. 70레벨 최고 난이도 콘텐츠로, 3인 파티 플레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선택한 지휘관에 따라 진행 루트 및 난이도를 결정하고 다양한 지원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레이드 완료 시에는 ‘리버레이션’ 무기, ‘탐식의 안톤’ 및 ‘불의 구도자’ 악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사도 안톤을 처치하는 스토리가 담긴 신규 시나리오 지역 ‘노블스카이’와 상급 지역 던전 ‘안톤’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상급 지역 던전 내 파티 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하고 정예 던전 ‘탈태의 화산’에 영웅 난이도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파티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최대 3인까지 상급 지역 던전에 함께 입장할 수 있으며, 탈태의 화산 영웅 난이도에서 순위에 따라 ‘탈태의 요람’ 오라 아바타 및 채팅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예 던전을 포함한 최상위 랭킹 유저들의 동상이 전시되는 ‘명예의 전당’을 추가해 유저 의사소통 환경을 확장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안토니의 꿈’ 이벤트를 연다. 10월 19일까지 시나리오 던전, 상급 지역 등을 플레이하면 ‘안토니의 등껍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빛나는 1회용 강화기’, ‘안토니 채팅 테두리 상자’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검은 화산의 서막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