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앤유PC방 농심과 함께 ‘브랜드 위크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앤유PC방은 농심과 함께 ‘브랜드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앤유PC방은 농심과 함께 오프라인 브랜드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리그 경기부터 온라인 마케팅 채널과 레드포스 PC 아레나 오프라인 행사까지 통합적으로 펼쳐지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위해 PC방 브랜드 앤유PC (대표 하성주)와의 전략적 제휴로 만들어진 e스포츠 복합 문화 공간이다.

부천시청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한 주간 ‘웰치스 팝업 존’이 운영된다.

한정판 메뉴인 ‘웰치스 젤리 슬러시’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9일에는 팀 소속 인플루언서인 ‘힘의길’이 레드포스 PC 아레나에 방문해 웰치스 제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 외에 농심에서 온라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농심 레드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웰치스처럼 짜릿했던 순간과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웰치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든든’ ‘지우’ 등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이 진행하는 방송과 소속 스트리머 ‘얏따’의 게임 방송을 통해서도 팬들은 웰치스 제품을 만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누게 된다.

LCK 리그에서도 웰치스를 만난다. 롤파크에서 오는 30일 진행되는 농심 레드포스와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에서 웰치스 제로 현장 이벤트가 팬들을 찾아간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