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드론으로 바라보는 세상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 및 엑스포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호정 기자] (전북=국제뉴스) 박호정 기자 = 남원시는 23일 시장실에서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 및 엑스포 추진사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국제뉴스

사진=남원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보고회는 대회 및 엑스포를 상징할 수 있는 키비주얼을 결정하고 주요 홍보계획을 수립하고 주요사항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남원시는 이번 보고회 과정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검토하여 7월에 개최 예정인 세부추진상황 보고자료에 반영할 예정으로 관련 공무원 및 대한민국항공회, 대행사 등 참석자와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과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대회 추진계획을 빈틈없이 수립하여 대회 참가한 선수들과 관광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국제적인 행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국제뉴스

사진=남원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남원시가 추진하는'2023 남원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은 2023년 10월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국내에서 처음으로 남원에서 개최되며 남원의 드론 산업 발전을 위해 '국제 미래항공모빌리티·드론레저스포츠 엑스포'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며 드론축구, 각종체험행사, 드론쇼, K-POP 공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