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드론으로 바라보는 세상

남원시장, 35사단장과 환담 '월드드론레이싱 챔피언십 및 드론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조요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호정 기자] (전북=국제뉴스) 박호정 기자 = 최경식 남원시장은 지난 16일 육군 35사단을 방문하여 오혁재 사단장과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국제뉴스

사진=남원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환담은 올해 10월 개최되는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 및 국제 미래항공모빌리티‧드론레저스포츠 엑스포'에 군의 협조를 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7733부대장과 7733부대 3대대장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남원시 현안과 10월 행사의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이 됐다.

남원시장은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월드드론레이싱챔피언십과 대규모의 드론엑스포가 도내에서 개최되는 만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홍보, 군부대 단체 참관 등 도내 군부대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이에 35사단장은 "대회 및 엑스포를 개최하게 되어 축하한다"고 말하며, "남원시가 제안한 사항을 적극 검토해 대회 및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국제뉴스

사진=남원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2023년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남원시에서 개최되는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은 '국제 미래항공모빌리티‧드론레저스포츠 엑스포'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며, 드론축구, 각종 체험행사, 드론쇼, K-POP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