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카트라이더:드리프트’ 정규 e스포츠 대회 KDL 프리시즌 2를 17일 개막한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이하 KDL)’의 2번째 프리시즌을 오는 17일에 개막한다.
총 상금 1억 원 규모의 KDL 프리시즌 2는 7월 23일까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6시에 비타500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팀전에서는 프리시즌 1 우승팀 ‘광동 프릭스(KWANGDONG FREECS)’가 우승 로스터를 그대로 유지한 가운데 준우승팀 ‘리브 샌드박스(Liiv SANDBOX)’는 새로 영입된 ‘ByungSu(고병수)’, ‘Daldda(홍승민)’이 ‘InSoo(박인수)’와 ‘SeungHa(정승하)’의 공백을 메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
개인전에서는 지난 프리시즌 1에서 32강에 머물렀던 ‘HoJun(문호준)’이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개막전은 8개팀 중 유일하게 6인 로스터를 구성한 ‘성남 락스(Seongnam ROX)’와 치열한 예선을 뚫고 진출한 ‘쇼타임(ShowTime)’의 팀전 8강 대결로 막을 올린다.
이와 함께 ‘광동 프릭스(KWANGDONG FREECS)’는 ‘포텐셜(Potential)’과 팀전 8강 2경기에서 맞붙고 개인전 32강 A조에서는 프리시즌 1 우승을 차지한 Cool(이재혁), NEAL(리우창헝) 등 8명의 선수가 출전을 준비한다.
넥슨은 프리시즌 2 기간 동안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넥슨캐시’와 ‘루찌(Lucci)’를 지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