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미래교육 방향 밑그림 그린다… 울산교육청, 온라인 설문조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울산시교육청이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학생, 학부모, 교직원,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2024 울산교육계획 수립 관련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학교통합 누리집과 시 교육청 누리집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설문 항목에는 ▲2023 울산교육에서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업 ▲2023년 울산교육에서 개선·보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업▲2024 울산교육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할 필요가 있는 사업 ▲울산교육의 중·장기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건의 사항 ▲2024 울산교육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 등이 있다.
아시아경제

울산교육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청은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울산교육’을 구현해 나가기 위해 ‘미래 준비 책임교육’, ‘학생 맞춤 안심 교육’, ‘관계 중심 공감 교육’, ‘현장 지원 열린 행정’ 등 4대 정책 방향의 각종 교육사업에 대한 교육 주체의 의견을 듣고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수립하겠다고 밝혔다.

시 교육청 관계자는 “설문조사로 제시된 소중한 의견은 내년도 울산교육계획 수립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며 “의견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교 중심의 삶과 배움이 일치하는 울산교육 정책을 수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