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뭐길래? 벌써부터 관심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주도 매장서 경험 쌓을 직원 선발"

한국맥도날드가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 매장에서 경험을 쌓을 직원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는 새 지역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국맥도날드만의 프로그램이다. 제주도를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선발 인원은 총 12명으로 오는 7월부터 약 5주간 제주도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할 기회를 얻는다. 맥도날드는 선발 인원에게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왕복 항공권과 근무지 인근에 숙박·활동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근무 시간에 따른 급여는 기존과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한다.

올해 1월 10일 이전에 입사해 근속 기간이 6개월 이상 되는 만 19세 이상 '맥도날드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힘쓰고 있는 전국 매장의 크루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 '제주 한 달 살기'를 실현하고, 새로운 매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크루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