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밀워키, 전동공구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말까지 1인 1회 한해 이벤트 참여 가능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토끼해를 맞아 사은품을 증정하는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3 토끼해 이벤트’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들에게 각각 △SHOCKWAVE 임팩트 드라이버 비트 세트(40PC) △M12 송풍기 베어툴 △팩아웃 캐비닛을 선물할 예정이다.

1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는 M18 듀얼 액션 폴리셔 21mm 베어툴과 발광다이오드(LED) 콤팩트 메탈 라이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배터리와 충전기는 무선 전동공구와 함께 구매한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구매한 밀워키 제품의 영수증과 해당 제품의 시리얼 코드를 촬영한 후 응모 페이지를 올리면 된다. 구매 제품 내역이 명시된 영수증으로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밀워키 제품을 애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3 토끼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