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족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이 예스24와 인터파크 티켓 각각 랭킹 1, 2위를 기록했다.
해당 공연은 예스24 티켓 오픈 후 12월 말부터 아동/가족 부문에서 줄곧 1위를 기록하는 중이다. 또 원작 저자 설민석의 무대인사가 예고되면서 인터파크에서도 2월 1일과 2일 아동/가족 부문 랭킹 2위를 기록했다.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은 ㈜단꿈아이의 동명의 어린이 학습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지난해 전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올해 1월부터 서울 공연을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설민석 측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11(토) 4:30 2/18(토) 4:30 2/25(토) 4:30 공연 종료 후 앵콜 무대인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인사는 관람객들과 단순한 만남을 넘어 미니 특강도 진행되어 아이들은 물론 함께하는 부모에게도 유익한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뮤지컬 관계자는 "학습만화로 큰 인기를 끌며 초등생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를 기반하여 어린이들이 오감을 통해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제작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매 공연에서 어린이 관람객들의 탄성을 들을 때마다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은 출연진 30여 명 규모의 대형 가족 뮤지컬로, 태권도 퍼포먼스와 마당극 미장센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뮤지컬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해당 뮤지컬 공연 및 무대인사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예스24, 네이버를 통해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