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이슈 윤석열 정부 출범

국민의힘 전북도당 "전북 발전, 윤석열 정부 성공 기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실호국원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정운천 위원장 “전북특별자치도 통과…전북 발전에 국민의힘 최선 다할 것”

뉴스1

국민의힘 전북도당은 4일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전북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기원했다.2023.1.4.(국민의힘 전북도당 제공)/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북=뉴스1) 유승훈 기자 =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 정운천)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4일 국립 임실호국원에서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를 실시했다. 이어 전북도당으로 자리를 옮겨 신년인사회도 진행했다.

이날 호국영령 참배 및 신년인사회에는 정운천 전북도당 위원장,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 전북도당 당협위원장 및 핵심·주요 당직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정운천 위원장은 “전북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기원한다”면서 “전북특별자치도법 통과와 함께 전북이 발전할 수 있도록 전북도당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 전북도당은 집권 여당으로서 올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통한 전북의 비약적인 발전과 2023년도 재·보궐 선거의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스1

4일 국민의힘 전북도당 관계자들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국립 임실호국원에서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를 실시했다. 정운천 도당 위원장이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2023.1.4.(국민의힘 전북도당 제공)/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9125i1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