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동부건설, 2023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머니투데이

서울 강남구 동부건설 본사. /사진제공=동부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부건설이 2023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전기 등이다. 접수 기간은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다. 입사 지원서는 동부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학과 전공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및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어학 우수자,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입사일은 내년 3월로 근무지는 동부건설 본사 및 전국 현장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회사 경영이념에 부합하는 신념과 이를 행동으로 옮기는 실천력을 갖춘 기본에 충실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선발된 인재들에게는 신입사원 연수 과정을 거쳐 회사 조직에 보다 유연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부건설은 경영환경이 악화한 올해에도 신입 및 경력사원 150여 명을 채용하며 꾸준한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다. 수주 증가와 매출 확대를 통한 외형 성장과 함께 신사업 추진 등을 위해 인력 채용을 지속할 계획이다.

유엄식 기자 usy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