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딩앤파이터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 에이스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톰은 2일, GPS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지원자는 오는 27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선정된 테스터는 오는 12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빌딩앤파이터는 던전앤파이터로 잘 알려진 김윤종 대표의 첫 모바일 게임이다. GPS 위치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연동한 것이 특징으로, 여러 캐릭터가 펼치는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저의 GPS와 연동돼 실제 한국의 건물과 영토를 점령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영역을 넓혀나가고 건물 소유자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12월에 진행되며, 그동안 지난 8월 시행했던 사전 테스트에서 얻은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다. 우선 캐릭터 콘셉트를 변경하며 대사 및 시나리오를 다듬고 신규 부하를 추가 편성했다. 아울러 전투 조작 및 액션성 강화로 게임의 맛을 더했고, 오브젝트에 역할을 추가해 플레이에 역동성을 더한다. 외에도 본진 편성, 플레이 편의성 제공, 도움말 기능 추가 등으로 유저 친화적 요소도 개편했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지난 알파 테스트에 참여해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테스터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새롭게 변화된 빌딩앤파이터 비공개 테스트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알파 테스트 때 보내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자양분 삼아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콘텐츠 폴리싱 및 개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빌딩앤파이터에 많은 관심과 함께 12월에 진행될 CBT 테스터 모집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빌딩앤파이터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빌딩앤파이터 게임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