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에서 ‘귀곡의 밤’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2주간 진행되며 파티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면 이벤트 아이템 ‘여우구슬’을 선사한다.
달달한 보상 가득한 출석 이벤트 2종이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출석을 달성하면 버프 물약, 파티던전 입장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7일 모두 출석 시 다량의 용옥과 봉옥도 받을 수 있다.
월간 출석 이벤트 ‘달달한 28일 출석’도 새롭게 공개됐다.
◆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서비스 6개월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에서 서비스 180일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1월 2일까지 ‘페스티벌 캐스팅’을 개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캐스팅 진행 시 ‘화려한 빛이 내리는 밤 나가세 코토노’, ‘기적 아닌 필연 칸자키 리오’, ‘You’re my everything 나가세 마나’, ‘당신의 빛이 될 수 있도록 카와사키 사쿠라’ 등 4종의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등장 확률은 2배 증가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레드 다이아’, ‘블룸 피스’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드림 기프트 캐스팅’도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내 ‘블루 다이아’를 사용해 10회 연속 캐스팅을 진행할 수 있다.
게임 내 라이브에 도전 후 획득한 메달을 활용해 BOX캐스팅을 진행할 수 있는 ‘미니 링크스 이벤트’도 열린다.
◆라인게임ㅈ, ‘엑소스 히어로즈’ 시그니처 영웅 ‘애슬런’ 공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8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시그니처 영웅 ‘애슬런’을 공개했다.
5성 운명 등급 ‘애슬런’은 ‘세인트 웨스트’ 국가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영웅으로 전투 진형에 따라 자신에게 다양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동시에 단일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공격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테마 ‘모래의 시간’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가 진행된다.
코어레이드를 공략 시 ‘4~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린랜드’ 국가를 배경으로 한 신규 메모리얼 사가 ‘록산느 이야기’가 추가됐으며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1월 24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총 77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