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의 여신: 니케 테마곡 공개 예고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레벨 인피니트는 28일,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모바일 건슈팅 신작 '승리의 여신: 니케' 테마곡을 사와노 히로유키와 협업해 제작한다고 밝혔다.
사와노 히로유키는 애니메이션 음악 거장으로 손꼽히며, 진격의 거인을 비롯해 길티 크라운, 킬라킬 등의 사운드트랙을 맡았다.
협업을 통해 테마곡 텅스텐(TuNGSTeN)을 선보일 계획이며, 사와노 히로유키가 작곡한 음악에 가수 미즈키의 노래가 담긴다. 제목인 텅스텐은 녹는점이 높으면서도 매우 단단한 금속으로, 절대 굴하지 않는 신체적, 정신적 강인함을 지녔으면서도 차가운 ‘니케’를 표현한다.
테마곡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라운지, 트위터, 유튜브 등에 발표된다. 아울러, 이번 협업을 기념해 사와노 히로유키, 가수 미즈키, 작사가 벤자민, 캐논(cAnON.)이 텅스텐 테마에 영감을 준 라피에 대한 이야기와 테마곡의 감상 포인트를 알려주는 인터뷰도 공개된다.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내달 3일 사전 다운로드, 4일 출시를 앞두고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함께 출격하고 싶은 니케에 투표하고 이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