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삼성물산 패션, SSF샵 개편…"더 쉽고 재밌어졌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SSF샵 UI, UX 개편 사진./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UI(사용자 인터페이스), UX(사용자 경험)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들이 브랜드, 상품, 콘텐츠를 '구경하고 발견하는 재미'를 느끼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특히 메인 화면과 상품 상세 페이지의 UI, UX를 중점적으로 개편했다.

고객들이 SSF샵과의 첫 만남을 인상깊게 느끼도록 마치 패션 매장을 구경하는 듯한 동선으로 메인 화면을 구성했다. 화면을 구성하는 이미지는 더욱 크고 강렬하게 했고, 다양한 콘텐츠를 배치했다.

아울러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 노출 로직을 고도화해 고객별 취향에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효율을 개선했다.

상품 상세 페이지는 고객들에게 명확하고 일관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동영상 기능을 강화했고, 상품을 한줄로 설명하는 마이크로 카피를 추가해 빠르고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은 고객들이 패션을 탐색하고 탐험하며,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UI, UX를 개편했다"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패션업계 리딩 플랫폼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