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넥슨, ‘바람의나라:연’ 7번째 신규 직업 ‘무사’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7번째 신규 직업 ‘무사’를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밝혔다.

7번째 신규 직업으로 추가된 ‘무사’는 ‘창’을 활용한 근접 광역 전투 기술을 구사한다. 원거리의 적에게 돌진해 강력한 피해를 입히거나, 창을 휘둘러 전방 또는 주위에 있는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하는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며 입체적이면서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사’는 ‘창객’, ‘창제’, ‘창황’, ‘창성’ 순으로 총 4차에 걸쳐 승급할 수 있으며 각 승급 차수에 따라 ‘환영창’, ‘멸화참’, ‘환영지폭’, ‘천지개벽’이 공격 기술로 추가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성장 지원 이벤트 ‘급속도약 시즌2’를 실시하고 일주일 안에 650레벨까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규 캐릭터는 ‘급속도약’, ‘초 급속도약’ 미션을 통해 대량의 경험치, 각종 성장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500레벨 이상의 기존 캐릭터는 ‘극 급속도약’ 미션에서 경험치 버프, 각종 장비 제작 아이템을 지원받아 빠른 성장이 가능해진다.

같은 기간 성장의 재미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성장 도약 무아지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오는 11월 10일까지 플레이 보상으로 이벤트 재화 ‘무사 탄생 주화’가 지급된다.

‘[D.H] 쿠폰 시즌1’도 시작된다. 1탄은 11월 10일까지 2탄은 11월 10일 점검 후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