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인생은 아름다워', 전 세대 취향저격…생생한 관객 반응 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가 관객 반응 영상을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가 뜨거운 현장 열기를 담은 관객 반응 영상을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공개된 영상에서는 '인생은 아름다워'를 관람하며 한마음으로 울고 웃는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상영관을 가득 채운 웃음 소리도 잠시, 쉴 새 없이 눈물을 쏟으며 영화에 깊이 몰입한 관객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의자가 들썩거릴 정도로 대성통곡”, “휴지로 눈 벅벅 닦아서 화장 다 지워짐” 등 다양한 후기가 더해져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입소문 열풍을 짐작하게 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진 무대인사에서 배우들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많이 감동 받았다고, 가족들이 생각난다고, 그런 좋은 리뷰 남겨주셔서 큰 보람이 됩니다”(류승룡), “여러분들의 응원이 정말 큰 힘이에요”(염정아), “'인생은 아름다워' 많관부! 사랑해요!”(박세완),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서 즐거운 마음, 기쁜 마음 안고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옹성우) 등 아낌없는 찬사와 응원을 보내는 관객들을 향해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