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콘텐츠 핫&뉴]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전설그룹 ‘템플러’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전설 그룹 ‘템플러’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귀신의 검 ‘수라’는 이슬로크 휘하의 최정예 7인의 검사이며 그의 조력자 ‘데비’는 성격이 괴팍하고 천진난만하며 특정 단어를 두 번 말하는 버릇을 가졌다.

다른 용병 고요의 검 ‘엔마’는 본인이 기쁨이란 감정을 잃었다는 것을 부정하기 위해 억지로 웃는 버릇이 있다. 엔마의 조력자 ‘파르바티’는 다소 섬뜩한 겉모습과 달리 실제로는 나긋하고 온화한 성격을 가졌다.

차원의 검 ‘쿠마리’는 템플러 중 가장 밝고 상냥한 편이다. 그녀의 조력자 ‘소마’ 역시 상냥하지만 매사에 여유 있고 호탕한 편이다.

이와 함께 용병의 특정 능력치를 더 강화시킬 수 있는 세트 효과 3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캠페인 시즌 3의 에피소드 4가 추가됐다. 페르소나즈, 에우리드나와 함께 흉왕 이슬로크가 다스리던 과거의 시대로 넘어간 단장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신규 전설 그룹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내달 1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용병 ‘쿠마리’를 포함해 전설 스킬 전수권, 전설계약서, 전설능력 강화비약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복귀 이용자들도 11일 이상 누적 출석하면 전설 스킬 전수권 9장, 5성 스킬 전수권 9장, 전설계약서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재화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웹젠, ‘썬 클래식’ ‘헬론의 성’ 2차 업데이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썬 클래식’에 최근 추가한 신규 지역 ‘헬론의 성’의 2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헬론의 성’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3종과 스토리 던전 2종, 특수 던전 2종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 및 던전에서는 최상위 등급의 6차 장비 중 무기, 갑옷, 헬멧, 바지, 부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 캐릭터의 빠른 성장 속도에 맞춰 최대 레벨을 기존 110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했다.

웹젠은 ‘썬 클래식’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27일까지 ‘헬론의 성’에서 스토리 던전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헬론의 액세서리 조각’, ‘차원의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헬론의 성 던전 AC 이벤트’가 열린다.

이외에도 ‘복귀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