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연화미디어, 맥세이프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YMQ21Duo'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연화미디어는 미니멀 디자인으로 차별화에 나선 휴대가 가능한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를 국내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세이프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두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서 사용이 가능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고 무선으로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어 자유롭게 음악을 청취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특히 2대의 스피커를 연결하면 무선으로 TWS를 경험할 수 있으며 내장된 1200mAh의 배터리로 최대 9시간을 무선으로 사운드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최대 15W 출력으로 아이폰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사이즈가 작고 견고하게 만들어져 있어 실내 및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마그네틱이 장착되어 있어 거치가 가능하며 충전 중에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영화와 음악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신제품은 KC인증, 맥세이프 충전, 블루투스 5.0, EDR, FOD, 미끄럼 방지패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갖기에 충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연화미디어가 출시하는 'YMQ21Duo'의 스펙은 입력 18W, 출력 15W(스마트폰)를 지원하고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사용자에도 마그네틱 링을 사용한다면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YMQ21Duo의 가격은 55,000원으로 화이트 색상 제품이 먼저 출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