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달러 '1400원' 시대…신라면세점, 최대 14% 환율 보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 신라면세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이 이달 발표된 면세한도 상향과 다음달 예정인 일본 무비자 여행 재개 등으로 인해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11월 14일까지 당일 면세 환율이 1400원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7%에 달하는 '환율 보상 혜택'을 추가로 지급하기로 했다. 이로써 '환율 보상 혜택'은 구매금액의 최대 14%에 달하게 된다.

예를 들면 2000달러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총 혜택은 기존 환율 보상 혜택인 15만 S리워즈 포인트가 합산된 52만 S리워즈 포인트였는데 현재는 환율 보상 혜택인 29만 S리워즈 포인트가 더해진 66만 S리워즈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S리워즈 포인트는 1000포인트당 1달러의 가치를 지니며 신라면세점 영업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당일 1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출국 시 공항에서 사용 가능한 라운지 이용권'을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방문만 하더라도 사용 가능한 1만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만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하며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출국 정보만 입력해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전용 5000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하루에 한 번 출석 시 인터넷점 전용 100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하며 7회를 달성하면 7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전용 4000 S리워즈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환율로 인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 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찬영 기자 chan0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