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콘텐츠 핫&뉴]위메이드, ‘미르4’ 상위 티어 아이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MMORPG ‘미르4’의 상위 티어 아이템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티어 마석, 홍예석, 정령보물 아이템이 추가됐다. 기존 1티어 아이템들의 제작 및 합성으로 획득할 수 없으며 상점 내 소환 탭에서 구할 수 있다.

전설 등급의 2티어 마석, 정령보물 아이템은 초월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효력을 발휘한다. 초월은 더 높은 도약을 위한 성장 시스템으로 동일 등급, 티어의 아이템이 필요하고, 운철과 흑철이 소모된다.

또한 초월 실패 시 발생하는 파편으로 2티어 아이템이 담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초상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필드 사냥을 통해 8종류의 초상화를 획득하고 초상화 수집을 완성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컴투스, ‘컴프야 2022’ 황금연휴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에서 개천절과 한글날로 이어진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 접속 보상’, ’연휴 꾸러미 지급’, ‘핫타임’ 등 게임 안팎에서 다채롭게 진행된다.

개천절 연휴 주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포지션의 감독 및 코치를 영입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글날 연휴 주간 역시 세트덱 구축에 핵심 역할을 하는 ‘연도 선택 코치팩’을 비롯해 ‘고유능력 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해 유저들의 강력한 구단 육성을 지원한다.

플레이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컴프야2022’는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번 국경일이 가진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로한M’ 유저 편의성 개편…펫 던전 리뉴얼 작업

‘로한M’이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개편을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MMORPG ‘로한M’의 펫 던전인 리뉴얼 작업 진행과 함께 유저 편의성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펫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는 도중 체력을 증가시켜주거나 이동 속도를 향상시켜 주는 등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개편되는 펫 던전은 레드 드래곤 던전 전부로 각 몬스터 레벨이 115에서 160까지 다양하게 등장하며, PVP가 불가능해 보다 안전하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로한M’에서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전투력이 높아지는 점을 감안해 이번 리뉴얼을 통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이어 지난 신성 장비에 이어 용의 유물에도 간편 강화 기능을 추가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