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LG U+, 레고랜드 야간개장에 고객 무료 초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레코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와 협력해 10월 한달간 매주 금요일 자사 모바일 고객을 국내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야간 개장에 무료로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나이트투어는 레고랜드가 제휴사 고객을 위해 야간에 개장하는 최초 사례로, LG유플러스는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을 위해 지난 4월 레고랜드 공식 오픈 전 체험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나이트투어 이벤트는 10월 매주 금요일(7일, 14일, 21일, 28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에는 오직 U+고객과 동반자만 레고랜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뿐 아니라 인디밴드 공연, 브루어리 존 등 양사가 마련한 특별 나이트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U+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3명의 동반인원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동반 인원은 이용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입장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유플맘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이벤트 신청기간 알림톡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약 3천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10월 3일부터 28일까지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U+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버스도 주중 매일 1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나이트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레고랜드 버스 신청’ 탭에서 방문날짜를 선택한 후 거주지역을 기반으로 버스 운영 신청이 가능하다. 많은 인원이 신청한 지역에서 출발하며, 당첨된 지역 인원에게는 별도 안내된다.

한편 지난 5월 올해 5월 5일 강원도 춘천시에 개장한 레고랜드는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등을 보유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와 손잡고 테마파크 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 스마트벤치, 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하며 방문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레고랜드가 당사 고객만을 위해 세계 최초로 야간에 개장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와의 긴밀한 제휴를 통하여 자사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