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부영그룹, '김제1차 사랑으로 부영' 회사 보유분 임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먼컨슈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영그룹이 전라북도 김제시 도작로에 위치한 '김제1차 사랑으로 부영'의 회사보유분을 임대 공급 중이라고 밝혔다.

소형평형 위주 구성으로 1~2인 가구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으며, 단지가 위치한 도작로(검산동) 일대는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김제1차 사랑으로 부영은 지상 1~12층, 7개 동으로 전용면적 39~49㎡, 총 922세대로 이뤄져 있다. 임대 가격은 3369만 원~4246만 원이며, 보증금을 낮추고 월 임대료를 내는 조건도 선보여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현재 회사 보유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 절차가 끝나면 즉시 입주 가능하다.

오투리조트 골프 패키지 선보여

우먼컨슈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 태백 있는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이 골프와 숙박을 연계한 할인상품을 선보인다. 골프패키지는 골프상품과 숙박(콘도)상품을 연계한 상품으로 4인이 한 팀으로 객실과 골프(18홀 혹은 36홀),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오투리조트 골프패키지는 최대 11~15% 할인된 가격으로 골퍼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오투리조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골프 할인(그린피 1만원) 및 객실 할인(사이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트료와 캐디피는 별도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골프‧숙박 연계 패키지 상품을 통해 오투리조트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라운딩 후 태백 함백산 청정고원의 탁 트인 전망을 보면서 야외 바비큐장(사전 예약제)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박문 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