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어바웃톤, '하이 하이 롱앤컬 마스카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브랜드 어바웃톤은 신제품 ‘하이 하이 롱앤컬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어바웃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 하이 롱앤컬 마스카라는 연장한 듯 얇고 깔끔한 ‘슬림컬링’, 처음 올렸던 그대로 ‘롱래스팅효과’,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바짝롱래쉬’ 라는 3가지 특징을 가진 고 밀착 롱앤컬 하이 마스카라다.

해당 제품은 평소 마스카라를 사용하면서 이물감, 금방 굳는 현상 같은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의 고민을 담아, 가벼운 에어리한 제형으로 개발됐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번짐 없이 연장한 듯한 속눈썹을 구현할 수 있다.

이데일리

(사진=어바웃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컬러는 선명한 컬러감과 롱래쉬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1호 블랙’과 부드러운 느낌의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2호 브라운’으로 구성했다.

어바웃톤 담당자는 “하이 하이 롱앤컬 마스카라는 얇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는 제형으로 평소 언더래쉬 연출이 어려웠던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어바웃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어바웃톤 마스카라는 제품 론칭 기념으로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어바웃톤 공식몰을 통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바웃톤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