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돈까스 프랜차이즈 하루엔소쿠, 인천청라커낼에비뉴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프리미엄 돈까스 하루엔소쿠가 인천 청라에 인천청라커낼에비뉴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하루엔소쿠 인천청라커낼에비뉴점/사진제공=하루엔소쿠



하루엔소쿠 인천 청라커낼에비뉴점은 메가박스 영화관을 비롯해 청라 서해그랑블 아파트, 청라 호반베르디움 3차 아파트 등 대단지 아파트를 배후 세대로 두고 있다. 홀 판매는 물론 테이크아웃과 배달까지 가능하며, 주문과 동시에 튀겨내는 카츠류 외에도 돈부리, 모밀, 우동, 나베, 라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하루엔소쿠는 카페 같은 공간 속에서 맛있는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20~30대 여성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다.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치즈카츠는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 1순위로 꼽히며, 특로스카츠, 특히레카츠, 돈치새돈부리, 김치나베우동, 돈코츠라멘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고르게 사랑받고 있다.

하루엔소쿠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청라 상권의 특성상 학생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하루엔소쿠의 메뉴라면 높은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상권인 만큼 홀과 배달을 병행하다 보면 자연스레 높은 매출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