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로그웨이브(대표 김동현)는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W’의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아 신규 서버 ‘노호’를 7일 오후 5시에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웨이브는 이번 신규 서버 추가와 이벤트를 통해 안정적인 서버 환경 제공과 신규 이용자 확대를 꾀한다.
로그웨이브는 문파 레벨 5를 달성한 문파 소속 이용자에게 상급 환술 소환권, 상급 정령 소환권, 희귀 제작 비전서 등을 선물한다. 문파 기여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노호 서버에서 캐릭터 레벨 60까지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균열의 결정 200개를 증정한다. 경험치 순위 1위부터 3위까지의 이용자에게는 영웅 제작 비전서를 제공한다. 4주간 65레벨부터 5레벨 단위로 성장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9월 7일부터 13일까지는 전체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를 열고 상급 환술 소환권, 상급 정령 소환권, 성장의 공청 석유, 신비한 강화 상자 등을 전달한다. 100일 기념 행운의 선물 상자 만들기 이벤트와 추석 맞이 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LoL e스포츠 아시아 유망주들 한자리…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 개최
라이엇게임즈는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베트남 지역의 ‘리그오브레전드’ 2군 및 2부 리그 팀들이 참가하는 ‘2022 아시아 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이 오는 12일 개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5개 지역에서 총 16개 팀이 참가한다. 4개 팀씩 4개 조로 나뉘어 그룹 스테이지를 치른다.
그룹 스테이지는 단판 더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조의 상위 2개 팀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며 8강부터 결승까지는 5전 3선승제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한다. 8강 대진은 그룹 스테이지 조 1위가 다른 조의 2위와 대결하는 방식이다.
개막전은 펀플러스 블레이즈와 담원 기아 챌린저스의 대결로 마련됐다. 그룹 스테이지는 12일부터 15일까지, 8강전은 16일과 17일, 19일과 20일, 준결승전은 22일과 23일, 결승전은 25일로 예정됐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슨 ‘아스가르드’, 대규모 업데이트 ‘멘트문명’ 사전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PC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대규모 업데이트 ‘멘트문명’을 예고하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2일 추가되는 ‘멘트문명’은 ‘다크에이지’ 대서사시를 풀어내는 첫 번째 에피소드다. ‘대천사 메타트론’이 창조한 전설 속 문명의 흥망성쇠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전 이벤트 홈페이지에 ‘멘트문명’ 업데이트 티징 영상도 공개됐다.
넥슨은 21일까지 ‘멘트문명’ 주요 인물 ‘세실리아’, ‘카이기델’, ‘타미엘’의 이야기를 주어진 네 가지 키워드로 실제와 근접하게 추리하거나 업데이트 때 공개될 ‘멘트문명’ 테마곡의 가수를 짧은 노래 힌트를 듣고 정확하게 맞힌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스가르드’ 신규 굿즈 혹은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또 230레벨까지 경험치를 3배로 제공하는 ‘부스트 스쿼드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하며 같은 기간 ‘워밍업 출석 이벤트’로 ‘미확인 룬의 상자’를 하루에 한 개씩 지급하고 모든 출석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스가르드’ 신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10월 20일까지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전략게임 ‘S.O.S’ 누적 다운로드 1억5000만건 돌파
펀플러스와 킹스그룹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의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억5000만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은 문명 세계가 멸망한 이후 좀비들이 창궐한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인간들의 생존기를 그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펀플러스와 킹스그룹은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777회 추첨 혜택과 각종 자원 및 고급 근거지 스킨을 제공한다. 오는 13일까지 추석을 주제로 한 스킨과 각종 인테리어 장식도 무료로 지급한다. 근거지 레벨이 1~6 사이의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쿠폰 코드 ‘SOS2022’도 배포한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트레이너 ‘팬지’ 등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팬지’를 추가했다.
1루수 트레이너 ‘팬지’는 근력과 정신 속성을 동시에 지녀 강력한 내야수 육성에 기여한다.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에서의 육성 효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팬지’와 함께 인기 트레이너 ‘하토르’를 손쉽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야구공 수집 미션 이벤트’와 ‘페스티벌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