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이슈 로봇이 온다

에코백스, 롯데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 로봇청소기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는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디봇 X1 옴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에코백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디봇 X1 옴니의 주요 기능과 상세 스펙을 소개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봇 X1 옴니는 업계 최초로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부터 물걸레 자동 세척 및 열풍건조 기능까지 탑재한 플래그십 제품이다. 자율주행 자동차에 사용되는 AI 칩과 고사양 센서들을 탑재해 정확한 맵핑과 장애물 회피 기능을 갖췄으며, 두 개의 회전형 물걸레로 강력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일시불 9만 원 할인, 앱 주문 할인으로 추가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 혹은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더스트백 12매를 증정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롯데홈쇼핑은 브랜드인지도와 제품력을 고려해 에코백스를 선택했으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국내 소비자분들이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로 더욱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