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토트넘 훗스퍼 콜라보 프로틴 음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프로틴음료와 손흥민 인기에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의 올라 스포츠 프로틴 음료 2종 출시
- 편의점 프로틴 음료 지속적인 성장세… 세븐일레븐의 금년 1월~7월 프로틴 음료 매출 전년대비 2.7배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프로틴 음료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커지면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와 월드스타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구단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프로틴 음료를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U가 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올가니카 올라 스포츠 프로틴’은 가니카 올라 스포츠 프로틴’은 분리 대두와 완두로 만든 12g의 고함량 식물성 단백질과 김치에서 유래한 100억 포스트바이오틱스, 6g의 풍부한 식이섬유는 물론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1일 권장량이 함유되어 있는 올인원(all-in-one) 프리미엄 식물성 프로틴 드링크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RTD 형태로 △엄선한 다양한 곡물로 담아낸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오트 그레인’과 △부드럽고 고소한 향이 가득한 ‘헤이즐넛 코코아’ 2종으로 출시되어 입맛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제로에 부담 없는 칼로리를 자랑한다.

‘올가니카 올라 스포츠 프로틴’은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이자 아시아인 첫 EPL 득점왕인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제품으로 패키지에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이미지를 적용해 축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 내 프로틴 음료의 매출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손흥민 콜라보 프로틴 음료를 출시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금년 1월부터 7월까지 프로틴 음료 매출은 전년대비 2.7배 이상 신장하는 등 지속적인 신장세에 있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최근 프로틴 음료의 지속적인 성장세와 함께 축구 국가대표 경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손흥민 콜라보 프로틴 음료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운동 전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프로틴 음료 시장의 매출 견인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