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치냉장고 강자' 위니아, 애플 서비스센터 홍보…무슨 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위니아에이드 통해 케어 서비스 대행 사업 펼쳐…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 돌파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국내 최다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위니아에이드는 최근 경기도 남양주 별내에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뉴스24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인 위니아에이드 별내점에서 (왼쪽 첫번째) 애플 김창중 팀장과 (왼쪽 세번째) 위니아에이드 이행재 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니아에이드는 국내 유일 원스톱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1위 케어(Care) 서비스 대행 인프라를 확대하고 있다.

위니아에이드의 전국 30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서는 아이폰(iPhone), 맥(Mac), 에어팟(AirPods), 애플워치(Apple Watch) 등 애플의 전 제품의 수리가 가능해 편리하고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니아에이드 공인 서비스센터에서는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애플에서 제공하는 10% 유상수리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여름철 제품 침수 및 파손 등으로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보다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