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드론으로 바라보는 세상

수영구,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상설 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수영구는 전국 최초 상설 드론 라이트쇼인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이하 '드론쇼')를 8월 한 여름밤에 어울리는 다양한 주제들은 물론, 특별한 드론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8월 첫 공연(8월 6일)은 여름 광안리 해수욕장의 대표 시설물인 펭수에 맞춰 '광안리 펭수'의 주제로 펭수의 각기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국제뉴스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중 세븐브릿지 연출 모습/제공=수영구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6일 공연은 광안리 해변 타 행사로 인해 1부, 2부 공연 모두 당초 예정시간보다 30분 늦게 시작될 예정이다. (1부 오후 8시30분, 2부 10시 30분)

이어 13일 '광복절', 20일 'K-culture', 27일 '별자리' 주제의 드론쇼로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달에는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 LOVE 프러포즈 공모전'을 개최해 선정된 사연에 대해 드론 프러포즈 이벤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신청은 오는 1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드론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드론쇼 상설 공연이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과 관람객들의 호응으로 진행되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어려운 시간을 아름다운 사랑으로 이겨낸 커플, 부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