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이우, 이별 노래 장인에서 사랑꾼으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이우가 이별 노래 장인에서 사랑꾼으로 변신한다.

오는 30일 컴백하는 이우는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로 사랑에 푹 빠진 로맨티시스트 감성을 노래한다. 그간 애절한 음색으로 ‘이별 발라드’의 최강자였던 이우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알린 만큼,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에 대한 팬들의 기대 포인트들을 살펴봤다.

#. 아이돌 재질로 돌아온 ‘고막 남친’

매일경제

가수 이우가 이별 노래 장인에서 사랑꾼으로 변신한다. 사진= 케이에이치컴퍼니


이우는 공식 SNS를 통해 녹음 현장과 비주얼 컷을 스포하며,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브라운 헤어 컬러와 모델핏이 돋보이는 이우의 비주얼 컷이 공개되면서 팬들은 “이우가 진짜 잘생겼구나”, “한 마디도 할 수 없는 잘생김이다”라며 스타일링 변화를 언급, 아이돌 재질로 돌아온 이우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 ‘이별 노래 장인’의 러브송은 어떨까

‘이별행동’과 ‘내 안부’, ‘너를’ 등 가슴을 후벼파는 이별 발라드를 선보였던 이우가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을 살려 잔잔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이우의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는 힘들고 지칠 때 늘 곁에서 함께해 준 사람을 향한 고마움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로,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긴 여운을 선사한다.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마음을 울렸던 이우가 들려줄 러브스토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 ‘한 편의 멜로 드라마’ 같은 MV

이우의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 뮤직비디오에 태사자 출신 배우 박준석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티저 공개부터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5일 공개된 ‘아무말도 하지마’ MV 티저에서는 정통 멜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박준석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불어넣었다. 연인에게 사랑을 약속하며 “떠나긴 어딜 떠나”, “내가 전부 다 기억할게”라고 읊조리는 박준석의 모습은 강한 몰입력을 안기며,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의 또 다른 기대 포인트로 꼽혔다.

한편 이우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를 공개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