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2022 국가서비스대상] 맞춤형 건강 솔루션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강정보 제공앱 부문 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 ★★★★★

중앙일보

중앙일보

KGC인삼공사(사장 허철호)의 정관장 케어나우가 ‘2022 국가서비스대상’ 건강정보 제공앱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5년 연속이다.

정관장 케어나우(누적 회원 수 27만 명)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건강정보와 실시간 건강측정 데이터를 활용한 종합건강관리 플랫폼이다. 사용자의 건강 카테고리를 필터링하고 운동량을 측정해 개인별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정관장 멤버십이 결합돼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받으면서 동시에 정관장 멤버십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온라인몰(정관장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직장인의 출퇴근길 일상을 풀어주는 ‘24시 건강’을 비롯해 건강상식을 퀴즈로 풀어보는 ‘오늘의 OX퀴즈’,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5분 PT’ 등 다양한 콘텐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매주 ‘마음케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줄.소.확.행’ 콘텐트에서 댓글로 의견을 나눈 사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정관장 제품이나 포인트를 선물로 준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향후 개인별 맞춤형 식품, 건강기능식품, 운동가이드 등을 제공하는 초개인화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으로 진화할 계획이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