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돈되는 분양]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총 677가구…선호도 높은 중대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L이앤씨가 7월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151-5 일원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경남 사천시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이 높다. 여기에 비규제 지역이라는 장점도 있다. 사천시에서는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가구주뿐 아니라 가구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분양권 전매 제한이 없다.

입지도 우수하다.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삼천포 일대는 물론 사천시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홈플러스 삼천포점, 이마트 사천점, 하나로마트 삼천포농협본점, 삼천포 중앙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고 삼천포종합운동장, 사천실내수영장, 삼천포체육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반경 270m 내에 노산초등학교가 위치해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삼천포중앙여중, 삼천포중, 삼천포중앙여고, 삼천포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가깝다. 이 밖에 주변으로 다양한 공원과 여가 시설이 위치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한국항공우주산업(주)(KAI)를 비롯해 현재 조성 중인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사천지구) 등을 차량으로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문의 1544-4299

[김정은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