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포항 취업 지원센터, ‘2022 구인·구직 취업 연계박람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역유수업체·강소기업 총 15개사 참여

아시아경제

포항 취업 지원센터 구인 구직 취업 연계박람회 개최.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포항 취업 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2022 구인·구직 취업 연계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 연계박람회는 지역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업에는 인재의 채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 연계박람회에는 에코프로 포항 캠퍼스, 이비덴그라파이트코리아, 포웰, 넥스틸 등 지역 유수 업체와 강소기업 총 15개사가 참여하고, 모집 직종은 사무관리·생산·정비원·연구원과 기술자 등 총 147명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포항지역 구인 업체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구직자·구인 업체별 현장 면접을 통한 채용과 취업 관련 각종 상담도 이뤄지며, 특히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행사도 무료로 진행된다.

취업 연계박람회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미리 포항시청 홈페이지와 경북 동부 경영자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해, 채용 기업체가 요구하는 구비서류를 지참해서 응시하면 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이번 취업 연계박람회를 통해 시민이 안정된 일자리를 얻고 지역 경제도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의 취업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정책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 동부 경영자협회 포항 취업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