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출시 3일 만에 15만좌 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 많은 파트너사와 특별한 뱅킹커머스 만들어나갈 것"

더팩트

카카오뱅크가 선보인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뱅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카카오뱅크가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의 가입 계좌수가 출시 3일 만에 15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4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자동이체 납입 결과에 따라, 최대 3만4000원의 오늘의집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을 기반으로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제휴사와 파트너적금을 출시해오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일정 적금 회차 납입을 성공할 경우 파트너사의 쿠폰·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저축을 하는 동시에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다.

카카오뱅크는 2020년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등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보다 자주 더 많은 파트너사와 함께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뱅킹커머스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js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