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Sony Vlog Challenge) 2022' 캠페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6월 30일(목)까지 '선행의 힘'을 주제로 한 브이로그 캠페인 개최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총 3개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영상 공모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소니코리아가 오는 6월 30일까지 브이로그 영상 캠페인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Sony Vlog Challenge 2022)'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진행되는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는 '선행의 힘'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다양한 선행의 순간들을 브이로그로 담아, 작은 선행이 나와 타인의 일상에 미치는 영향을 되새겨보고자 기획됐다. 만 16세 이상의 한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촬영 장비에 관계없이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각자의 스토리와 다양성을 마음껏 표현하면 된다.

특히, 이번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다양한 전문가를 비롯해 독보적인 감성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소통하는 영상 제작자이자 영상 전문 유튜버인 '감송필름'이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수상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유튜브 카테고리와 인스타그램 및 틱톡 카테고리에서 각 2명씩 선정되며, 수상작은 오는 9월 8일에 소니 브이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이번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에는 풍성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유튜브 카테고리 수상자(2명)에게는 데일리 브이로그 카메라 'ZV-E10'과 초광각 줌 렌즈 'SEL1810', 무선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 및 128GB UHS-II SD 메모리 카드 'SF-M128'이 증정된다.

인스타그램 및 틱톡 카테고리 수상자(2명)에게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과 무선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 및 128GB UHS-II SD 메모리 카드 'SF-M128'이 부상으로 증정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