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부선 "이재명, 중지와 약지에 1㎝ 검은선 있다"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이재명 관련 입장 발표하는 김부선
(서울=연합뉴스) 임화영 기자 = 배우 김부선이 28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관련 기자회견에서 입장 발표를 하고 있다. 2022.2.28 hwayoung7@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치연 기자 = 배우 김부선 씨가 28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와 과거 연인 관계였음을 거듭 주장하면서 이 후보의 중지와 약지 손톱 사이에 1㎝ 정도 까맣게 한 줄이 있다고 말했다.

김씨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굿바이 이재명'의 저자 장영하 변호사와 함께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이 후보) 중지에 길게 진하게 까만 때가 한 줄로 있는데, 소년공일 때 고무장갑 공장에 근무했는데 고무가 갈리면서 손톱에 들어가서 영원히 뺄 수 없다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사진을 보고 주장하는 것 아니냐는 취재진 질문에 "확실치는 않지만 데이트하던 수많은 밤 중에 봤다"며 "과거 연인이었고 관리비 한 번 요구한 적도 없는 연인을, 현직 여배우를 매장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관계를 떠벌리면 서울중앙지검에 동기들이 많으니까 쥐도 새도 모르게 3년 동안 마약범으로 구속할 수도 있다며 1분도 한 번씩 입에 담을 수도 없는 욕설을 했다"며 "이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저와 제 딸에게는 견딜 수 없는 고통"이라고 주장했다.

chic@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